[OSEN=박판석 인턴기자] 뮤지컬배우 정선아가 화보를 통해 아름다운 단발머리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22일 소속배우 정선아가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선아는 우아한 단발머리로 변신해 반전매력을 뽐내 시선을 끌고 있다. 정선아는 볼륨감 있는 단발머리에 블랙 의상으로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지닌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흑백 화보에 담긴 정선아의 아련한 눈빛과 백옥 같은 피부가 시선을 압도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함께 촬영한 관계자는 "정선아는 다양한 단발머리 스타일을 최고로 소화해내며 아름다운 컷들을 만들어냈다. 특히 무대에서와는 다른 분위기의 반전매력을 뽐내 스텝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선아는 열연 중인 뮤지컬 ‘데스노트’ 에 대한 소감과 바쁜 일정과 뜨거운 조명아래에서도 윤기를 잃지 않는 머리관리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은 "정선아 화보, 단발머리도 정말 잘 어울린다.” "정선아. 데스노트의 미사와는 또 다른 모습. 매력적이다!” "정선아, 단발머리 미모 종결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선아는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미사'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데스노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성남아트센터에서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간다. /pps2014@osen.co.kr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