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더쇼' 이어 '쇼챔' 1위..'걸그룹 속 싹쓸이 시동'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7.22 20: 21

그룹 인피니트가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22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소녀시대의 '파티', 걸스데이의 '링마벨', 씨스타의 '쉐이크잇', AOA '심쿵해'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트로피를 거머쥔 인피니트는 "일단 이 상을 준 '쇼! 챔피언'에 감사하다. 스태프들과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배드' 발표 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인피니트는 지난 21일 SBS MTV '더 쇼'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한 것에 이어 '쇼! 챔피언' 1위를 차지, 걸그룹 대전 속 1위 싹쓸이에 시동을 걸었다.
'배드'는 '데스티니(Destiny)', '백(Back)' 등 인피니트의 유니크한 대표 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짐작할 수 없이 펼쳐지며, EDM 비트가 결합돼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약된 곡이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 무대는 인피니트, 에이핑크, 구하라, 나인뮤지스, 스텔라, 헬로비너스, NC.A, 마마무, 몬스타 엑스, 소나무, 딕펑스, 테이크, 포텐, 워너비, 마망 등이 꾸몄다./kangsj@osen.co.kr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MBC '쇼! 챔피언'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