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미스틱 계약 후 첫 행보..'미스틱오픈런'서 첫 무대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7.24 08: 05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의 홍대 공연 프로젝트 '미스틱 오픈런(MYSTIC OPENRUN)의 8월 라인업이 공개됐다. 최근 미스틱과 전속계약을 맺은 가수 박재정의 이름도 포함됐다.
미스틱이 공개한 라인업 명단에 따르면 8월 11일에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의 우승자 박재정과 같은 시즌 출신 그룹 네이브로가 무대에 선다.
특히 박재정은 지난달 미스틱과 전속 계약 후 첫 공식 활동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8일에는 지난 6월 3년 만에 새 미니앨범 'LIQUID(리퀴드)'로 컴백한 장재인과 피아니스트 남에코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25일에는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1'  출신으로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HIM(힘)'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조형우가 공연을 한다.
미스틱 오픈런은 8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마포구 서교동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지난 22일부터 하나프리티켓을 통해 판매 중이며,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소속 뮤지션들에게 더 많은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팬들에게는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자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미스틱 오픈런은 매번 색다른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