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스트, 화끈한 섬머파티..'멤버 스토리티저 공개 완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7.25 14: 08

오는 27일 컴백를 앞둔 그룹 비스트가 신곡 ‘예이(YeY)’의 멤버별 티저영상을 공개, 화끈한 섬머파티를 예고했다.
비스트는 25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예이(YeY)’의 멤버별 스토리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비스트는 오전 9시 멤버 윤두준을 시작으로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까지 총 6시간에 걸쳐 개별 티저를 연속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티저영상은 소년에서 ‘핫 가이’로 돌아온 비스트의 확실한 변신을 예고함은 물론 화려한 영상미와 화끈한 파티신, 그리고 신곡 ‘예이(YeY)’ 속 멤버 각자의 킬링파트가 일부 공개되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또한 레게 헤어, 상반신 노출 등 예상을 뒤엎는 스타일 변신은 물론 화려했던 파티 후유증으로 옥상, 차안, 쓰레기 더미 등 의외의 공간에서 부스스 깨어난 비스트의 모습은 반듯한 ‘남친돌’의 이미지를 탈피한 모습으로 신선한 파격을 선사하며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틀 뒤인 27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예이(YeY)’는 평범한 일상 속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비스트의 초강력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 사랑에 상처 입은 이들을 달래줄 공감 가사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았다.
한편 비스트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6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를 열고 타이틀 곡 ‘예이(YeY)’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nyc@osen.co.kr
(주)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