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그룹 업텐션 쿤, 김우빈 '안면 모사' 싱크 100%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7.25 16: 47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의 멤버 쿤이 배우 김우빈의 '안면 모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복면신인왕전 UP10TION’(이하 ‘복면신인’) 매력발산 대결에서는 ‘안드로메다에서 온 메타세쿼이아’와 ‘3단 고음 버드나무’ 였던 쿤과 선율의 복면이 벗겨졌다.
‘복면신인’의 마지막 다섯 번째 대결에서는 복면을 벗지 못한 업텐션 멤버들에게 매력 발산으로 복면을 벗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주어졌다.

두 번째 댄스 대결에서 등장했던 쿤이 수준급의 비트박스를 시작하자 티오피미디어 평가단은 온몸으로 바운스를 타며 쿤에게 환호했다. 쿤은 “가면을 벗게 해주신다면 안면 모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라고 당찬 모습을 보였다.
눈에 띄는 매력으로 복면을 벗게 된 쿤은 얼굴이 공개되자 앞머리를 올리고 눈을 치켜 떠 김우빈의 안면 모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업텐션 버전으로 패러디한 ‘복면신인왕전 UP10TION’은 평등이라는 가면을 쓰고 오직 10명의 멤버들의 끼와 매력만으로 대결을 펼치는 예능이다. 매회 방송이 진행 될 때마다 평가단의 선택을 받은 업텐션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되며 복면을 벗은 멤버는 데뷔 전 얼굴 공개의 영광은 물론 최고의 걸그룹에게 데뷔 축하 메시지를 받는다.
10명의 업텐션 멤버 중 앞서 공개된 우신, 환희, 진후, 비토, 고결에 이어 쿤과 선율이 마지막으로 공개되고 ‘복면신인왕전 UP10TION’ 은 막을 내렸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SBSMTV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그 완전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네이버TV캐스트 ‘복면신인왕전 UP10TION’ 5라운드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