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와리가리'와 '위잉위잉' 5곳 1위…넘사벽 '무도'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7.26 07: 35

이 정도면 밴드 혁오의 독주 체제다.
혁오는 '와리가리'와 '위잉위잉'으로 주요 음원차트 6곳의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전 7시 30분 기준, 혁오의 '와리가리'는 국내 최대 음워사이트인 멜론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중.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4곳의 주요 음원차트 1위는 혁오의 또 다른 곡 '위잉위잉'이 차지했다.
각각 2015년 5월, 2014년 9월 발매된 2곡은 MBC '무한도전' 가요제 멤버로 혁오가 참여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역주행 해, 1위에 올랐다. 이후 아이돌, 드라마 OST, Mnet '쇼미더머니4' 음원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들에게 1위를 잠시 내어줬다가도 결국 다시 되찾기를 반복 중이다.

'무한도전'과 더불어 타블로가 설립한 레이블인 하이그라운의 첫 아티스트로 영입됐다는 사실 역시 혁오를 향한 대중의 관심에 불을 지폈다.
한편, 24일 발매된 미쓰에이 수지가 부른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OST '왜 이럴까'는 엠넷과 올레뮤직에서 각각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무한도전'의 또 다른 수혜자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비롯해, 프라이머리의 '아끼지마' 등도 이날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gato@osen.co.kr
두루두루AM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