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 신수지가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수지는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란 이름으로 직접 운동을 진행하며 운동법에 대한 설명을 글로 담아 연재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다음스토리볼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신수지의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는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따라 할 수 있고 몸매 고민에 대한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운동법에 대한 것으로 점점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연재 시작 4주 만에 구독자 만 명을 달성하며 주간 베스트 1위에 랭크 되는 기염을 토한 것.
신수지의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는 20주 동안 연재 될 계획. 시작 된지 얼마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 같은 반응은 성공적이라는 평이다.
신수지의 홈 피트니스는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기대를 모았던 바다. 리듬체조 선수 시절부터 다져온 유연성과 함께 탄탄한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떠올랐던 신수지이기에 자연스러운 일이기도 하다.
매주 다른 부위 운동과 전체 운동을 번갈아가며 연재하는 신수지는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준비물을 요하는 운동과 거의 맨손으로 끈기와 성실만을 요하는 운동들을 구상, 영상 속에서 동작 카운트까지 같이 하며 '함께 하는 운동'을 보여준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 시절부터 해왔던 동작들이 균형 잡힌 몸을 만들어 주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라며 "보기에는 쉬워 보이는 동작이더라도 꾸준히 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SBS '런닝맨' 등 예능에서도 맹활약 중인 신수지는 방송 활동을 비롯해 프로 볼러로서의 삶도 병행하고 있다./nyc@osen.co.kr
NXT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