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여왕의 꽃' 현장서 깜짝 생일파티…'방긋'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8.01 11: 45

배우 이종혁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동료들이 준비한 깜짝 축하파티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에서 완벽한 엘리트 박민준 역으로 출연중인 이종혁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많은 선물에 둘러 싸여 한 손으로는 브이를 그리고 한 손으로는 얼굴을 가린 채 쑥스러운 듯 웃고 있는 이종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팬들이 준비 한 선물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는가 하면, 응원 메세지가 적힌 액자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지난 31일 진행 된 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에서는 이종혁의 생일을 맞아 제작진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종혁은 "잊지 못할 생일을 보낸 것 같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로 여러분에게 보답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종혁이 출연중인 MBC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김성령 분)와 그녀가 버린 딸(이성경 분)이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gato@osen.co.kr
지앤지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