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 8월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발표에 앞서 생방송으로 팬들과 카운트다운을 함께 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BIGBANG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노란색 배경에 분위기 있는 빅뱅 멤버들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카운트다운 생중계 타이틀인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 이란 문구가 적혀있어 YG사옥에서 빅뱅 멤버들이 회동 갖는 형식으로 진행됨을 예고했다.
빅뱅은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 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유닛 GD&TOP의 5년 만의 컴백곡 ‘쩔어’의 공개 순간을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빅뱅은 지난 6월과 7월, 2회에 걸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신곡 발표 전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신곡 발표 전 빅뱅 멤버들과 팬들의 뜻깊은 소통의 시간이 될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 MADE SERIES 사옥회동’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4일 밤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빅뱅의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는 오는 5일 0시 전격 공개된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