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이 오는 9일 SBS '인기가요'에 전격 출연한다.
3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빅뱅은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해 8월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곡들은 오는 5일 0시 전격 공개되는 빅뱅의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를 완성하는 노래들이다. '쩔어'는 5년만에 컴백하는 유닛 GD&TOP의 노래로 포스터에서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쩔어'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빅뱅의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빅뱅은 8월 신곡 발표에 앞서 생방송으로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을 함께 한다. 빅뱅은 지난 6월과 7월, 2회에 걸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신곡 발표 전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신곡 발표 전 빅뱅 멤버들과 팬들의 뜻깊은 소통의 시간이 될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 MADE SERIES 사옥회동'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4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빅뱅은 지난 5월부터 매달 1일 신곡을 공개하며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다. 이번 8월에는 그 날짜를 1일이 아닌 5일로 조정, 월드투어를 돌고 있는 빅뱅이 귀국해 컴백 전날인 4일 V앱 단독 생중계를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멤버들이 방송 출연도 많이 못하는데 팬들을 만나는 시간을 최소한이라도 보장해야 한다며, 꼭 하겠다는 의지로 귀국 후 하루정도만 휴식을 취하고 바로 V앱 생중계에 들어간다"라고 전했던 바다./nyc@osen.co.kr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