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협녀, 칼의 기억’(박흥식 감독)이 본격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대작 ‘협녀, 칼의 기억’이 본격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열연과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드라마, 수려한 영상미까지 엿볼 수 있는 본격 하이라이트 영상은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영화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협녀, 칼의 기억’은 개봉 전부터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상을 만나본 네티즌들은 “근래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영역과 장르”,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 된 영화다운 영화를 보겠네! 분위기 장난 아니네”, “연기 잘하는 배우들 다 있네. 영상 퀄리티 쩐다”, “영상 너무 좋다. 영화가 아름다워 보이고 배우들 연기도 좋을 듯!” 등의 극찬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아낌없이 표하고 있다.
‘협녀, 칼의 기억’은 오는 13일 개봉 예정이다./kangsj@osen.co.kr
‘협녀, 칼의 기억’ 하이라이트 영상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