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초능력 생기면? 우주 가고 싶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8.04 23: 37

그룹 빅뱅 멤버 탑이 "초능력이 생기면 우주에 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빅뱅은 4일 오후 11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 MADE SERIES 사옥회동'을 진행했다.
승리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초능력"이라며 "영화에도 나오지 않냐. 사람의 마음을 조종해서 '너가 운전해' 그러면 운전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태양은 "악용할 것 같다"라고 거들어 웃음을 줬다.

이어 탑은 "우주를 가고 싶다"라고 적었다. 그는 "너무 우리가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보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또 지드래곤은 "날고싶다"라고 말했다. 그는 "날고 싶기도 하고, 대성 씨 노래 제목이 '날개'지 않느냐"라고 덧붙였다.
태양은 "순간이동"이라며, "우리가 해외 많이 다니는데 비행기 타는 게 너무 힘들더라"라고, 대성은 "변신술. 늑대인간으로 변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빅뱅은 5일 0시 새 싱글 'E'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에는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유닛 GD&TOP가 5년 만에 발표하는 컴백곡 '쩔어'가 수록된다. 빅뱅은 앞서 지난 5월부터 'MADE' 프로젝트를 진행,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올킬을 기록한 바 있기 때문에 신곡이 이떤 성과를 거둘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V앱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