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지현, 쿠폰집착 아줌마 변신.."변한 게 너무 기뻐"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08.05 08: 19

걸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이른바 '쿠폰집착 아줌마'로 변했다. 쿠폰 없이는 물건을 사지 않는 소비 습관을 고백하며 억척스러운 주부의 면모를 뽐낸 것이다.
이지현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아기용품은 중고가 진짜 매력 있거든요"라며 중고거래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쿠폰 없으면)아까워요, 이제"라며 작은 할인까지 다 챙기는 아줌마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박정아와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아, 이게 아가씨와 아줌마의 차이구나라는 걸 느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이지현은 "변한 제가 전 너무 기뻐요!"라면서 살림꾼으로 변한 자신에게 만족감을 표출했다.

이에 MC 윤종신은 "아줌마 다 됐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180도 달라진 이지현의 성격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쿠폰집착 아줌마'로 돌아온 이지현의 예능 맞춤형 입담과 다양한 에피소드는 5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등 4명의 MC가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토크쇼다./ purplish@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