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판석 인턴기자] 마약파문을 일으켰던 대만 배우 가진동이 출연한 ‘그 놈, 그녀를 만나다’가 6일 IPTV를 통해 개봉한다.
가진동이 출연하는 ‘그 놈, 그녀를 만나다’는 6일 IPTV를 통해 개봉한다. 가진동은 지난해 8월 성룡의 아들 방조명과 함께 대마초 흡연 혐의로 체포됐다. 이후에 가진동은 영화 ‘척요기’에서 출연 분량이 삭제되며 고초를 겪었다.
가진동이 출연하는 영화 ‘그 놈, 그녀를 만나다’는 떠난 여자친구를 찾으러 학원가에 온 텅(가진동 분)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떠난 남자친구를 잊으려는 학원 보조 직원 양(간만서 분)과 만나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달달한 로맨스 영화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복사가게에서 일하며 시험지를 배달하는 ‘텅’이 창고에서 ‘양’을 돕는 모습이 보인다. 이어서 ‘텅’이 늑대탈을 쓰고 ‘양’과 함께 길거리에서 ‘필승 학원’ 전단을 나눠주며 서서히 가까워 지는 모습을 그리며 달달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그 놈, 그녀를 만나다’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말할 수 없는 비밀’ 등 대만 영화 특유의 독특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받으며 관객들에게 가슴 설레는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