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가 2015 코리아 브랜드& 한류상품박람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인피니트는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KOTRA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2015 코리아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이하 KBEE)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성규는 "한류 상품 박람회 홍보대사 너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고, 홍보대사로 임명된 만큼 사명감 갖고 열심히 하겠다. 이번 계기를 통해 한중 관계 더 돈독해지고 활발한 교류의 장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들은 위촉식에서 중국복지단체에 기부할 에코백을 제작하는데 직접 참여했으며, 한류박람회 행사 당일에는 개막식 특별공연, 중국 매체 기자회견, 희망에코백 CSR 전달식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경제 한류를 전파할 계획이다. 또 위촉식을 시작으로 한·중의 문화산업 교류 활성화와 국내 중소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KBEE는 세계 최대 규모 종합박람회로 문화콘텐츠와 제조업, IT등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 브랜드를 융합해 선보임으로써 경제 한류를 선도하고자 마련된 최대 규모의 한류상품 전시회다. 올해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eujenej@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