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규 "엘 잘생긴 외모, 인피니트 인기에 도움된다"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8.06 14: 32

그룹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성규가 엘의 잘생긴 외모를 칭찬했다.
성규는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KOTRA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2015 코리아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이하 KBEE)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자회견에서 인기리에 활동을 이어가는 이유에 대해 "아무래도 엘의 잘생긴 외모가 우리에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전세계 팬들과 활동하면서 소통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고, 새로운 무대 새로운 음악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이렇게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인피니트는 KBEE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중국복지단체에 기부할 에코백을 제작하는데 직접 참여했다. 이들은 한류박람회 행사 당일 개막식 특별공연, 중국 매체 기자회견, 희망에코백 CSR 전달식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경제 한류를 전파할 계획이다. 또 위촉식을 시작으로 한·중의 문화산업 교류 활성화와 국내 중소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KBEE는 세계 최대 규모 종합박람회로 문화콘텐츠와 제조업, IT등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 브랜드를 융합해 선보임으로써 경제 한류를 선도하고자 마련된 최대 규모의 한류상품 전시회다. 올해는 중국 상하이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다. /eujenej@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