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월드투어 비하인드 스테이지...'생생함 그 자체'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8.10 18: 07

[OSEN=박판석 인턴기자] 그룹 빅뱅이 V앱 통해 마닐라와 자카르타에서 열린 월드투어 무대 뒷모습을 공개했다.
빅뱅은 10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서 'TOUR REPORT IN MANILA&JAKARTA' 라는 제목으로  필리핀과 자카르타 2개국에서 펼쳐진 콘서트의 무대 뒤 빅뱅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무대 위에서 자유로운 빅뱅의 모습, 공연을 준비하며 설레하는 멤버들의 모습, 공항에서 이동하는 모습, 팬들과 호흡하는 모습등이 모두 담겨있다. 

영상 속에서 마닐라 공연을 마친 뒤에 탑은 “우리가 섰던 무대들 중에서 가장 뜨거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태양은 "다음에 오면 더 많은 공연으로 여러분과 더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다음 공연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자카르타로 무대를 옮긴 빅뱅은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줬다. 탑은 자카르타로 4행시를 지으며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빅뱅 멤버들이 SNS에 어떻게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모습까지 공개했다.
특히 6분 동안의 짧은 영상 속에서 그 어떤 팬들보다 열광적인 팬들의 모습이 부각되며 역시 명실상부한 월드스타임을 보여줬다.
빅뱅은 지난 9일 중국 난징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4일 중국 청두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pps2014@osen.co.kr
V앱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