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일본 새 싱글 ‘여름 빛, 마이걸’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지난 10일 저녁, 일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 ‘여름 빛, 마이걸(夏色, MY GIR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19일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선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햇살을 닮은 7인 7색 ‘여름소년’ 비투비의 눈부신 변신을 담아내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동화처럼 사랑스런 스토리전개가 인상적인 비투비의 신곡 ‘여름 빛, 마이걸’ 뮤직비디오는 인어공주를 찾아 나선 비투비 일곱 멤버의 파란만장 모험기를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특히 ‘비글미’ 충만한 비투비의 깨방정 열연과 함께 설렘 가득한 보컬라인의 가창력, 랩퍼라인의 절묘한 랩핑이 더해진 ‘여름 빛, 마이걸’은 ‘인간 비타민’ 비투비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극대화 하며 유쾌한 매력을 더한다.
이처럼 부드러운 발라드 귀공자에서 생기발랄 여름 소년으로 분한 비투비는 깜찍한 비주얼 변신과 다채로운 7인7색 캐릭터를 살린 신곡 ‘여름 빛, 마이걸’로 현재 일본 음악 팬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비투비는 대대적인 현지 프로모션과 공격적인 활동을 통해 한국 음원차트 1위를 넘어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도전, 글로벌 시장 ‘대세 입증’에 나설 것으로 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9일 현지 발매되는 비투비의 일본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 ‘여름 빛, 마이 걸’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새콤,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비투비의 팝 튠 댄스 곡으로, 첫 오리지널 싱글 ‘미래’의 작곡가 타다 신야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지원사격 했다.
한편 현재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 전역을 대상으로 새 싱글 ‘여름 빛, 마이걸’의 프로모션에 한창인 비투비는 미니 라이브공연과 다양한 팬 이벤트, 그리고 라디오 출연까지 밀착형 현지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특별한 교감을 이뤄나가고 있다. /seon@osen.co.kr
큐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