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알차고 빵빵한' 5집 트랙리스트 공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08.13 10: 20

걸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5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댔다.
13일 오전,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SNS에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보면 8명 멤버들의 다채로운 색깔을 담은 12곡이 담겨 있다. '라이언 하트'라는 앨범명 아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곡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새 앨범에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미스터 미스터'를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는 물론 켄지, 히치하이커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힘을 보탰다.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걸로 보여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녀시대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만큼 전곡 음원을 이틀에 걸쳐 공개한다. 18일 낮 12시에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와 함께 '파이어 알람' '빕빕' '그린라이트' '파라다이스' '예감' '파티' 등의 신곡을 들을 수 있다.
19일 오전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유 싱크'를 비롯해 '어떤 오후' '쇼걸' '토크 토크' '체크' '사인' 등의 음원을 오픈하며 팬들을 만난다. 댄스곡부터 어쿠스틱, 그루브한 알앤비 장르까지 고루 담겨 앨범 전체의 품격을 높였다.
신곡 음원을 공개한 소녀시대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comet568@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