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이즈, 8월 컴백..'말괄량이 삐삐' 콘셉트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8.13 10: 41

  걸그룹 투아이즈(2EYES)가 8월 가요계로 컴백한다.
투아이즈의 소속사 싸이더스에 따르면 이들은 약 2년여의 긴 공백을 깨고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비삐(PIPPI)’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의 콘셉트는 말괄량이 삐삐로, 막마지 걸그룹 여름대전에 합류, 수 많은 걸그룹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싸이더스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투아이즈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이미지가 공개되기도 했다. 해당 이미지 속 투아이즈는 말괄량이 삐삐 캐릭터를 연상케하는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가득한 메이크업은 물론 복고풍 체크 남방과 청자켓 의상까지 장난꾸러기 소녀 ‘삐삐’를 그대로 재연해내고 있다.
이렇게 투아이즈가 재탄생시킨 말괄량이 삐삐 ‘비삐(PIPPI)는 영화 ‘말괄량이 삐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들어진 곡으로 털털하고 내숭 없던 소녀가 한 남자에게 푹 빠져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하는 모습과 그 사랑을 향한 숨김없는 당당한 사랑 고백을 담은 댄스 곡. 특히 이번 신곡 ‘비삐’ 작사, 작곡에는 이단옆차기 사단 롱캔디(long candy)와 우노, 라디오갤럭시가 참여해 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헤어스타일과 의상 컨셉부터 노래 가삿말까지 하나의 세트처럼 통일성을 갖춘 ‘비삐(PIPPI)’는 듣기만 하는 음악에서 벗어나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새로워진 투아이즈만의 음악적 색깔을 나타낼 것은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컬과 랩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긴 공백을 깨고 8월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지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투아이즈는 막바지 앨범 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