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선수 조기 발굴...보이스캐디, 첫 한국주니어골프대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3 18: 37

'Total Golf IT' 보이스캐디(㈜유컴테크놀러지, 대표이사 김준오, www.voicecaddie.com)가 오는 30일 강원도 춘천 오너스G.C에서 국내 골프의 발전과 우수 선수 조기 발굴을 위해 '제 1회 보이스캐디컵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골프를 좋아하는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는 본 대회는 보이스캐디가 주최하며, 한국주니어골프협회가 주관한다.
보이스캐디 컵 대회는 선수 1인에 학부모, 코치가 참가선수의 개인캐디로 참가 가능하며 특히 처음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는 부모님, 코치와 함께 필드를 거닐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게 된다. 또한 국내 유일한 유치부 전국대회라는 점 역시 본 대회의 특징이며, 골프 선수들의 학교수업 정상화 차원에서 주말대회로 개최하게 되었다.

특히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왕실골프협회(R&A)에서 모든 아마추어 대회에서의 거리측정기 사용을 허가함에 따라 참가자들은 한층 더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만의 GPS기술을 이용하여 만든 하이브리드 골프 워치 T2, 골프 GPS원천 기술을 보유한 음성형 거리측정기 vc300를 비롯해 국내최초 포터블사이즈로 개발한 종합구질분석기 스윙캐디, 6축 센서를 이용하여 클럽의 열고 닫힘을 표현하는 퍼팅분석기인 퍼팅캐디 등을 본 대회의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대회 주최사인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본 대회는 골프 IT회사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대회이며 성장하는 유소년 골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보이스캐디의 제품을 이용하여 앞으로 세계적인 선수가 되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MFS, 데니스, 예스퍼터, 리얼라인 등 유명 골프브랜드 및 다양한 업체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대회신청은 한국주니어골프협회 홈페이지(www.juniorgolf.or.kr) 및 전화(070-7836-5678)로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120명이다. /letmeout@osen.co.kr
보이스캐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