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중국 '망이문 음악대전' 1위..현지 가수 제쳤다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8.14 10: 47

GOT7이 중국 ‘망이운 음악대전(易云音大)’인기 투표 1위를 차지하며 중국 내 엄청난 인기를 입증했다. 
GOT7은 지난 11일 오후 7시 베이징 북경리공 대학교에서 열린 제 1회 ‘망이운 음악대전(易云音大)’ 인기투표 결과 2위 SNH48(283만표)를 제치고 340만표로 압도적인 득표차이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망이운 음악대전(易云音大)’는 중국 4대 대표 포털 사이트 망이(易)가 주최한 음악 대전으로 중국의 정상급 가수(조비창, 대패니, 바이쥐깡, SNH48)와 한국 가수(4minute. UNIQ)등이 출연하며, 홍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노래를 부르는 대결 구도로 2시간 반 동안 인터넷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GOT7은 최근 신곡에서 보여준 귀엽고 개성 넘치는 화려한 컬러의 캐쥬얼 의상으로 등장, ‘Just right(딱 좋아) 및 ‘하지 하지마’, ‘A’ 총 3곡의 무대와 팬들을 향한 다채로운 퍼포먼스,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GOT7은 “망이운 음악대전 프로그램에 초대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과 늘 저희를 지지해준 팬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다”며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너무나 즐거웠다." 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GOT7은 14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지며, MC, 예능 등 다양한 개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