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연예인 유재석의 생일을 맞아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FNC는 1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8월 14일은 유재석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손으로 입을 가린 채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포스터 양 옆에는 'Happy Birthday, Dear Yu Jae Seok'이라는 축하의 메시지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FNC는 지난달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재석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앞서 정형돈이 FNC에 둥지를 튼 가운데 또 다른 MBC ‘무한도전’ 멤버인 유재석이 함께 하게 된 것.
유재석은 이날 “좋은 회사에서 평소 친한 좋은 동료들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FNC와의 계약 소감을 밝혔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 소속 가수들의 활발한 해외 활동과 아카데미 사업 등으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한 FNC는 국내는 물론 유재석의 해외활동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FNC에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 뮤지션을 비롯해 배우 이다해, 이동건, 박광현, 조재윤, 정우, 성혁, 윤진서, 김민서, 정해인, 김소영, 곽동연, 그리고 방송인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 등이 소속돼 있다. / jsy901104@osen.co.kr
FNC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