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흑인음악 레이블인 브랜뉴뮤직의 핫한 아티스트들을 이제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방영될 브랜뉴TV의 티저 영상은 다음tv팟 내 비틈(http://goo.gl/d7l0Of)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뉴TV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매일 단위 데일리 생중계 방송인 ‘10PM’의 금요일 방송으로 8월 19일 (수)를 시작으로 매일 밤 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내 비틈TV(http://tvpot.daum.net/beetmtv)에서 공중파에서 만나지 못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한 생중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뉴뮤직에서는 브랜뉴TV 개국을 기념하기 위해 런칭 파티를 준비했는데 8월 21일 밤 10시, 신사동 소재의 클럽 반트에서 진행하며, 8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12시까지 실시간 생중계로 카카오TV에서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21일 런칭 파티부터 시작되는 브랜뉴TV는 브랜뉴뮤직의 간판 아티스트 버벌진트, 산이, 범키 등을 비롯하여 피타입, 이루펀트, 팬텀 등과 브랜뉴뮤직의 미래를 이끌어갈 한해, 칸토, MC그리, 샴페인, 캔들 등 모든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소식과 이야기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전달할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뉴TV 런칭 파티는 브랜뉴뮤직의 버벌진트, 트로이, 팬텀, 이루펀트, 피타입이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으로 버벌진트x산체스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미공개 신곡 첫 라이브 무대를 비롯하여 한국 힙합의 거장 피타입이 처음으로 공연하는 ‘버드맨’과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준비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뉴뮤직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브랜뉴뮤직 모든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카카오TV 브랜뉴TV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여 드릴 예정이다. 오는 21일 런칭 파티와 앞으로 계속 진행될 브랜뉴TV에 많은 성원과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TV 런칭 파티는 8월 21일 밤 10시부터 신사동 소재 클럽 반트에서 진행되며, 1500명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