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FT아일랜드가 매니저 최민수의 등장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는 이홍기의 프로그램 섭외에 성공한 후 FT아일랜드 멤버들을 만난 최민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FT아일랜드는 최민수가 등장하기 전 "오늘 진짜 오시는 거냐. 그냥 나 혼자 다니면 안되냐"고 두려움을 표했다. 이어 주인공인 최민수가 등장하자 이들은 일동 기립해 잔뜩 굳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민수는 "섭외 하느라 90도로 인사도 했다"라며 뿌듯해했고, 이홍기는 "무슨 프로그램이냐"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최민수는 "이렇게 쉽게 말하면 나에 대한 감동이 없지 않냐"라며 뜸을 들이다 "너 학교 다닐 때 공부 잘했냐"고 물었다.
이에 이홍기는 "갑자기 성적은 왜 (묻냐)"라며 어리둥절해하다 곧 눈치챈 듯 "혹시 퀴즈 프로그램이냐"고 되물었다. 최민수는 "맞다. '1대100'이다. 녹화 날짜도 정해졌다"고 답했고, 녹화 날짜를 들은 이홍기는 "그 날 콘서트 날이다"라고 당황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에는 조영남·이경규, 김수미·박명수, 최민수·이홍기가 출연한다. / jsy901104@osen.co.kr
'나를 돌아봐'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