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권상우+성동일 최강 콤비 탄생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8.16 08: 20

올 추석 유일한 코미디로 한국 영화 대전의 2라운드를 준비중인 '탐정: 더 비기닝'이 네티즌들의 추리 본능을 깨우는 추리 예고편을 공개했다.
권상우의 코믹 귀환, 성동일의 카리스마 변신과 두 남자의 콤비 호흡으로 주목 받고 있는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더 비기닝'이 대한민국 최초로 제작한 추리 예고편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영화는 한국의 ‘셜록’을 꿈꾸는 추리광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의 비공개 합동 추리작전을 담은 작품.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탐정: 더 비기닝'의 추리 예고편이 네티즌들의 감춰졌던 추리 본능을 깨웠다.예고편 속에 감춰진 단어들 중 단 2개의 단서를 가지고 퀴즈를 푸는 형식의 추리 예고편 이벤트는 그 어떤 이벤트보다 높은 난이도였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것이다. ‘단서1. 4421023456, 단서2. Time’의 보기만해서는 정답을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단서만을 가지고 네티즌들은 실제 탐정을 방불케하는 추리력을 선보였던 것. “예고편도 빵 터지고 퀴즈까지 찾는 재미가 쏠쏠!!”(장주*), “예고편을 열 번 가까이 봤네요.”(레이*)등의 반응과 함께 짧은 기간 진행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참여율을 보였다.
'탐정: 더 비기닝'의 추리 예고편뿐만이 아니라 티저 예고편의 반응 역시 매우 뜨거웠다. 허를 찌르는 웃음을 선사하며 최강 콤비 호흡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댓글이 이어진 것.
이처럼 네티즌의 추리 본능을 자극시킨 추리 예고편과 웃음만발 티저 예고편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탐정: 더 비기닝'은 올 추석, 극장가에 큰 웃음을 몰고 올 예정이다. 
588:1의 경쟁을 뚫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권상우-성동일의 코믹콤비 호흡, 전 세계를 사로잡은 추리 열풍을 대한민국 스크린에 되살릴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더 비기닝'은 올 9월 개봉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