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가 '라이언 하트'에 이어 더블 타이틀곡 '유 싱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오전 0시,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 공개된 '유 싱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멤버들은 핑크와 블랙을 오가며 다채로운 '비주얼 쇼크'를 안기고 있다.
먼저 공개된 '라이언 하트' 티저에선 후렴구 멜로디와 댄스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된 데 비해 '유 싱크'에서는 이미지만 보여 줘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8명 멤버들의 매력이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유 싱크'는 멤버들의 뛰어난 보컬 스킬을 감상할 수 있는 강렬한 팝 댄스 장르의 트랙이다. '라이언 하트'와 다른 느낌의 장르로 앨범 전체의 퀄리티를 높였다.
소녀시대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만큼 전곡 음원을 이틀에 걸쳐 공개한다. 18일 낮 12시에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와 함께 '파이어 알람' '빕빕' '그린라이트' '파라다이스' '예감' '파티' 등의 신곡을 들을 수 있다.
19일 오전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유 싱크'를 비롯해 '어떤 오후' '쇼걸' '토크 토크' '체크' '사인' 등의 음원을 오픈하며 팬들을 만난다. 댄스곡부터 어쿠스틱, 그루브한 알앤비 장르까지 고루 담겨 앨범 전체의 품격을 높였다.
신곡 음원을 공개한 소녀시대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comet568@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