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합류한 가수 박규리 누구?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08.17 19: 03

국악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의 열 번째 멤버로 합류하게 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걸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와 동명이인인 박규리의 얼굴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궁금증이 더 커진 상태다.
박규리는 지난 1월 18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육군 칠성부대 편에서 위문 공연을 펼쳤다. 멤버들은 이날 미스터 몸짱 대회에 참가했고, 결과 발표를 앞두고 심사위원들이 회의를 시작하면서 축하 무대가 시작됐다. 군인들은 그간 자주 봤던 걸그룹이 아닌 트로트 가수의 등장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그의 무대에 빠져들었다. 이날 박규리는 "카라의 박규리는 아니지만 많은 박수 부탁드린다"고 소개하며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노래해 분위기를 띄웠다.
박규리는 중앙대학교 국악교육대학원에서 석사를 마치고, 한국교원대학교와 군 부대에서 강의를 하며 교육 분야에서도 많은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병사들 사이에선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유명인사로 통한다.

여군특집 시즌3는 2회로 나누어 촬영된다. 먼저 오는 19일 부사관 촬영을 약 2박3일간 진행하고 어느 정도 멤버가 선발되면 내달 9월에 독거미 부대로 입대할 예정이다. 독거미 부대는 최정예부대인 만큼 자격 요건이 까다로워 선발된 군인만 입소할 수 있다. 첫 촬영 이후 자격 요건을 갖춘 멤버만 독거미 부대의 문을 통과할 것으로 보인다.
여군에 도전한 10명의 스타들 중 누가 독거미 부대 자격 요건을 통과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purplish@osen.co.kr
'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