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빅뱅 데뷔 9주년 축하 이미지 공개..'SINCE 2006'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8.19 07: 40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의 데뷔 9주년을 축하했다.
YG엔터테인먼트 19일 공식 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빅뱅의 데뷔 9주년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9'라는 커다란 숫자 안에 빅뱅 멤버들의 그간 활동을 펼치며 남긴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데뷔 초창기인 2006년 싱글 앨범 'Bigbang' 때의 모습부터 최근 공개한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이미지까지 9년 간의 역사가 담겨 있다.

빅뱅은 올해 5월부터 4개월동안 'MADE SERIES' 앨범을 발표하며 쉴틈없이 달려왔다. 매달 신곡 발표와 함께 140만 이상의 글로벌 관객과 만나는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가는 곳마다 예매 개시 몇 분 만에 표를 매진시키는가 하면 발표하는 신곡들을 아이튠즈 16개국 1위에 랭크시키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동시에 국내에서는 주요 음원사이트 월간차트 3개월 연속 1위라는 유례없는 기록을 달성중이다. 

8월 발표한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역시 주요 음원사이트 주간차트 2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면서 과연 빅뱅이 4개월 연속 월간차트 1위를 달성할 수 있을지에 대한 가요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빅뱅은 오는 9월 1일 예정돼 있던 정규 앨범 발표를 잠시 연기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joonamana@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