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너멜되’ 프로젝트 공개...‘후회한다’ 완벽 소화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8.19 15: 00

[OSEN=박판석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의 온라인 커버송 프로젝트 ‘너멜되’ 시즌3의 두 번째 타자인 이창섭 편이 공개됐다.
비투비는 19일 오전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커버송 프로젝트 ‘너의 멜로디가 되어 줄께(이하 너멜되)’ 시즌3의 새로운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년 만에 다시 부활한 비투비의 시그니처 코너 ‘너멜되’는 지난 5일 첫 타자 이민혁 편 공개한 뒤 두 번째 타자로 멤버 이창섭 편이 공개됐다.
이창섭이 선택한 새로운 커버송은 바로 포맨 신용재의 히트곡 ‘후회한다’.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고난이도 선곡에도 불구하고 이창섭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 컬러와 폭발적인 성량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커버송을 완성했다. 

비투비의 리드보컬인 이창섭은 멤버 임현식과 함께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의 아이돌로  보컬 실력자임을 검증 받았다. 특히 멤버 육성재가 자신의 뒤를 이어 차기 MBC ‘복면가왕’ 출연 멤버로 이창섭을 추천했을 만큼 비투비 내에서도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이창섭이 속한 비투비는 현재 일본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 ‘여름 빛, 마이걸’의 음반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 현지에 체류 중으로 일본 전역을 돌며 활동 하고 있다.  /pps2014@osen.co.kr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