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가슴 뛰도록' 올킬+줄세우기, 레전드의 귀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8.20 07: 18

 4년만에 돌아온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는 건재했다.
20일 오전 7시 기준, SG워너비의 신곡 '가슴 뛰도록'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외에도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몽키3, 벅스, 소리바다에서 1위 전 주요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SG워너비의 또 다른 곡 '좋은 기억'역시 멜론을 비롯해 전 차트 2위에 올랐고 '그때', '스물', '유아마인' 등의 수록곡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줄세우기를 나타냈다. '레전드의 귀환'이라고 할 만 하다.

SG워너비는 지난 19일 오후 10시 앨범 'THE VOICE'로 4년여만의 컴백을 알렸다. 이에 앞서 오후 8시 강서울 남역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 4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과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과거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무대를 마련했다. 이 컴백무대 '워너비쇼'는 V앱을 통해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nyc@osen.co.kr
CJ E&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