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팬들과 찍은 '셀카' 공개…'레전드의 귀환'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08.20 10: 48

SG워너비가 4년 만에 컴백해 신곡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으로 음원 차트를 삼킨 가운데 팬들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SG워너비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SG워너비‬ ‪#‎THE_VOICE‬ ‪#‎COMEBACK‬ 드디어 컴백! 오늘 '‪#‎워너비show‬'에 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SG워너비의 새 앨범 'THE VOICE'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ThankU"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SG워너비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신곡과 히트곡 메들리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 세 사람은 쇼케이스가 끝나기 전 팬들을 배경삼아 셀카봉을 들었다.

4년 만에 셋이 뭉쳐 노래한 까닭에 이석훈, 김진호, 김용준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팬들은 SG워너비의 귀환을 반기며 뜨겁게 환호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SG워너비 세 멤버와 팬들은 얼굴을 맞대고 해맑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SG워너비는 이날 오후 10시 새 앨범 '더 보이스'를 발매하고 4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왔다. 프로듀서 조영수와 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각각 만든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으로 더블 타이틀 활동을 펼친다. 이 곡 외에 세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이 더 담겨 있다.
SG워너비는 10월 9~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후에는 대구, 부산 등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comet568@osen.co.kr
SG워너비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