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참 깔끔한 8개차트 올킬…'명불허전'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8.21 07: 14

그룹 SG워너비가 모든 음원차트를 하나도 남김없이 휩쓸었다.
지난 19일 발매된 SG워너비의 새 앨범 '더 보이스'의 수록곡 '가슴 뛰도록'은 21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주요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더 보이스'는 SG워너비가 4년 만에 발매한 앨범으로 프로듀서 조영수와 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각각 만든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으로 더블 타이틀로 구성됐다.

해당 앨범에는 이 곡 외에도 세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이 더 담겼다. 이석훈이 작사한 '그때', 김용준이 작사와 작곡을 맡은 '스물', 김진호가 작사 작곡 편곡까지 도맡은 '유 아 마인' 등이 바로 그 곡들.
앞서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은 지난 20일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차트나 순위에 연연하지 말자고 했는데 어쩔 수 없더라. 차트를 계속 보게 됐다. 꿈 같고 기적 같다"며 "휴대전화로 캡처했다"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컴백 활동을 시작한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후에는 대구, 부산 등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이날 음원차트에는 SG워너비의 곡 외에도 '쇼미더머니4' 1차 경연곡이었던 인크레더블-타블로-지누션의 '오빠차',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쌈디의 '사이먼 도미닉' 등이 이름을 올렸다. / gato@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