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케이블채널 MBC뮤직 '오마이걸 캐스트'에서 원더걸스의 대표곡 '텔미(Tell me)' 커버댄스에 도전한다.
21일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오마이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마이걸 캐스트'에서는 최근 밴드로 변신해 돌아온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의 대표곡 '텔미' 커버댄스에 도전한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선배님들 노래라서 너무 떨린다", "열심히 연습한 만큼 잘하겠다"라고 말하는 등 설렘과 함께 긴장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노래와 춤뿐만 아니라 의상에서부터 스타일링까지 복고풍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오마이걸은 실제 원더걸스의 '텔미' 무대와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보였다고.
'오마이걸 캐스트'는 데뷔 5개월 차인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처음으로 도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백주부레시피, #K-pop 커버댄스, #애견, #뷰티, #운동 등 최근 SNS 속 HOT 트렌드를 오마이걸 멤버들이 직접 경험하고 클립 영상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보이그룹 B1A4의 동생그룹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마이걸이 데뷔 후 첫 도전하는 리얼리티인 만큼 숨겨져 있던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내숭 없고 통통 튀는 여덟 소녀의 무한 매력이 낱낱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eon@osen.co.kr
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