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베이식 생일축하 인증샷..끝까지 지원사격 '훈훈'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8.22 12: 48

걸그룹 마마무가 베이식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마마무는 오늘(22일) 자정 트위터를 통해 "#쇼미더머니 #베이식 무대 보셨나요? #Stand_Up (Feat. #마마무) 음원도 공개 되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 베이식오빠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화이팅! #마마무 #베이식 #RBW"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냅백과 반다나로 힙합느낌 물씬나는 마마무와 그 사이 베이식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베이식 #마마무 #RBW #생일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 촬영 당일 베이식 오빠의 생일이었어요! 마마무의 깜짝 생일 축하!!!! 생일축하해요!!! 쇼미더머니 베이식 오빠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베이식과 함께한 생일 축하 인증샷을 공개, 사진 속 친근한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마무는 지난 21일 방송 Mnet '쇼미더머니4'에 특별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노베이터와 4강전 맞대결을 펼친 베이식의 무대에 마마무가 지원사격에 나선 것. 마마무는 베이식의 피처링 파트너로 함께 '스텐드 업(Stand Up)' 무대를 꾸몄다. '스텐드 업(Stand Up)'은 꿈을 쫓는 젊은 청춘들에게 바치는 곡으로 신나는 힙합리듬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마마무의 피처링 참여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베이식은 1차 415만원, 2차 407만 5천원의 공연비를 받으며 이노베이터를 큰 금액차이로 누르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한편, 마마무는 23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첫 번째 팬미팅 '1st 무파티'를 갖고, 베이식은 28일 생방송되는 '쇼미더머니4' 결승 무대에 올라 송민호와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eujenej@osen.co.kr
마마무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