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2’, YG걸 문수아 누구?.."걸그룹 멤버는 아냐"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8.24 17: 57

‘언프리티 랩스타2’ 총 11명의 출연자 중 마지막으로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문수아가 합류했다.
24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진은 유빈(원더걸스), 효린(씨스타), 길미, 예지(피에스타), 키디비, 캐스퍼, 안수민 외에 여자래퍼 3인 헤이즈, 애쉬비, 트루디를 추가 공개했다. 여기에 “11명의 래퍼 중 아직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남은 한 명의 래퍼가 누구일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던 상황.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진은 시즌2를 위해 약 100여명의 여성 래퍼들과 미팅을 했고 앞서 OSEN 취재 결과 11명의 출연자 중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한 명이 제작진과 인터뷰를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었다.

10명의 래퍼가 공개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의 정체가 공개되지 않아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마지막 11번째 래퍼가 공개됐다.
문수아는 1999년 9월 9일생으로 지금까지 약 5년 3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 현재 YG에서 준비중인 걸그룹 멤버는 아니라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고 각자의 분야에서 국내 최고 여성 래퍼를 꿈꾸고 있는 11인을 공들여 섭외했다. 배경도 스타일도 각자 다른 개성강한 여자래퍼 11인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진정한 래퍼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와 같이 출연자 선정을 한 분야에 국한시키지 않았다.
아이돌부터 언더그라운드, 연습생까지 다양한 래퍼들이 모인만큼 시즌1보다 좀 더 화려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kangsj@osen.co.kr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티저 영상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