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도 인정한 '진짜 남자 스타'는 누구일까?
2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명단공개'에서 남자 시청자들이 인정한 진짜 남자 스타 톱20의 명단이 공개된 가운데 원빈이 6위, 최민식이 5위, 장동건이 4위, 정우성이 3위, 차승원이 2위, 하정우가 1위에 올랐다.
최민식이 5위에 오른 이유는 폭풍 연기력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때문. 그는 지난 1999년 개봉한 영화 '쉬리'에서 북한 군장교 역할로, 2003년 개봉한 영화 '올드보이'에서 오대수 역할로 특출난 연기력을 과시했다. 특히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명량'은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장동건은 다비드상 같은 조각 외모에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갖춰 남자들이 부러워하는 남자 4위에 올랐다. 한편 3위에 오른 정우성에 대해 한 연예 관계자는 "정우성은 예의가 바르고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완벽한 외모에 성품까지 갖춘 것이다.
배우 차승원은 188kg 큰 키에, 늘씬한 몸매가 남자들이 부러워하는 이유다. 이에 진짜 남자 2위에 뽑혔다. 남자가 봐도 반할 만한 우월한 수트핏도 그를 상위권에 오르게 만든 이유다. '차줌마'라는 별명으로 한끼를 차려내는 수더분함 역시 남자들이 열광하는 부분이다.
남자들을 매료시킨 1위 하정우의 매력은 강렬한 눈빛에 우뚝한 코, 이마에 깊게 파인 주름까지 겉모습부터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특히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보여준 마초적인 모습과 '먹방' 신드롬을 몰고 온 영화 '황해',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준 '베를린'은 남자들이 미치도록 좋아하는 부분이다.
한편 '명단공개'는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purplish@osen.co.kr
'명단공개'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