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캐시,'게임! 자신 있어요!'
OSEN 민경훈 기자
발행 2015.08.24 23: 33

24일 저녁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진행된 게임 BJ 미키스나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신인 걸그룹 다이아(DIA)가 아프리카TV를 통해 첫 데뷔를 알렸다.
다이아가 방송 중간에 BJ 미키스나와 함께 캐시가 FPS 게임을 하고 있다.
다이아는 아프리카TV와 손잡고 ‘다이아의 BJ 어택’이라는 독특한 형식의 생중계를 진행하며 이날 오후 10시 첫 출격을 알렸다. 이날 생중계 방송에서는 다이아(DIA)의 첫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되며 이 데뷔 방송은 대만과 동시 생중계 된다.

‘다이아의 BJ 어택’의 첫 번째 주인공은 아프리카TV 유명 게임 BJ 미키스나로 다이아(DIA)와 게임을 같이 하는 등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한다.
‘다이아의 BJ 어택’은 이날 시작으로 게릴라로 방송을 실시하며, 9월 1일 부터는 ‘Daily Dia(데일리 다이아)’라는 방송국을 개설한다.
‘Daily Dia(데일리 다이아)’ 방송국에서는 승희, 유니스, 캐시, 제니, 채연, 은진, 예빈 7명의 멤버들이 각각 BJ가 되어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연습실, 숙소 등 다이아의 일거수일투족을 생방송으로 가감 없이 매일 보여준다. /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