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꽃미남 밴드' 클릭비가 가요계 컴백한다.
27일 한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클릭비는 현재 완전체 컴백을 위해 최종 준비 단계에 돌입했다. 연내 컴백을 계획중이다.
클릭비는 현재 앨범에 수록할 곡들을 모으고 있으며, 멤버 각자가 속한 소속사 측과도 얘기를 충분히 진행했다. 또한 컴백과 함께 출연 프로그램 등 역시 다방면으로 검토하며 조율중인 상황이다.
앞서 클릭비는 DSP미디어를 통해 완전체 멤버 7인(김상혁, 하현곤, 우연석, 유호석, 노민혁, 강후, 오종혁)을 공개했다. 당시 관계자는 "데뷔 16주년이 지난 지금도 클릭비와 클릭비 노래를 기억하고 좋아하는 팬들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 클릭비 멤버 또한 이번 만남을 통해 옛 추억을 회상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추진하자는 의견이 나왔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멤버 김상혁 역시 올해 초 자신의 SNS를 통해 "멤버들 새해 복 많이 받아. 클릭비 우연석, 강후, 오종혁, 김상혁, 유호석, 하현곤, 노민혁. 포에버. 정말 일곱명 모이기 힘들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완전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피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99년 데뷔한 클릭비는 뛰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소녀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리밍(Dreamming)',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 수 많은 히트곡과 리메이크 곡 '보라빛 향기', '아주 오래된 연인들' 등을 히트시킨 그야말로 원조 아이돌 밴드. / gato@osen.co.kr
김상혁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