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광고계 블루칩..모바일 RPG 게임 모델 발탁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8.27 10: 44

걸그룹 마마무가 게임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간다.
마마무 측은 27일 (주)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가 준비중인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홍보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이니시아 네스트' 모델로서 각종 광고와 이벤트홍보 영상 등의 영역에서 홍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게임 O.S.T 작업에도 참여하게 됐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평화로운 이니시아 대륙에 불어 닥친 '황혼의 침묵'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RPG 게임이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최근 실력파로 급부상하고 있는 마마무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이니시아 네스트의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을 것 같아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마마무는 'Mr.애매모호' '피아노맨'에 이어 최근 '음오아예'를 히트시키며 걸그룹 대전 진정한 승자로 평가받았다. 여기에 뛰어난 외모와 노래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이 쇄도하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오는 9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최근 온라인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61/55/)를 통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출처 RBW(레인보우브릿지월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