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정글의 법칙’ OST 작곡·작사 나섰다..'랩까지'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8.27 11: 19

엑소 찬열이 직접 작사·작곡한 ‘정글의 법칙’ OST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히든킹덤’의 후반전 ‘라스트 헌터’(이하 ‘라스트 헌터)’에서는 찬열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랩까지 담아낸 OST가 전파를 탄다.

 
찬열은 ‘라스트 헌터’ 촬영 후 정글에서 생존한 기간의 추억을 떠올리며 정글 OST ‘CY 라스트 헌터’ 제작에 나선 것. 또한 그는 작업 중 셀프 카메라 영상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정글의 법칙’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글 속에서도 미모를 유지하는 찬열만의 비법이 공개된다. 그 첫 번째는 ‘안 먹기’. 사실 ‘안 먹기’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라스트 헌터’의 치열한 생존 환경에서 못 먹는 것을 의미한다. 나머지 두 가지 비법은 ‘안 씻고’, ‘안 갈아입기’다.
 
첫 날 모습과 마지막 날까지 일관된 생존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찬열은 본인만의 생존 비법이라 말하고 “이렇게 머리를 안 감아도 냄새가 안 날 정도로 깨끗한 사람이 있구나”라며 호탕한 웃음까지 지어 보였다. 이후에도 찬열은 며칠 동안 스타일 하나 변함없이 더욱 멋있는 모습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찬열의 정글 속 미모 비법과 정글 OST ‘라스트 헌터’는 28일 오후 10시 ‘라스트 헌터’에서 공개된다. / jsy901104@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