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의 새 앨범에 엠넷 ‘쇼미더머니4’ 래퍼 앤덥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하트비 소속사 측은 2일 "앤덥이 오는 9월 컴백하는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의 신곡에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전했다.
앤덥은 '쇼미더머니4'에서 지코-팔로알토 팀의 일원으로 활약,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쇼미더머니4'에서 자메즈, 송민호 등 지코-팔로알토 팀과 함께 음원 '거북선'을 발표했고, 디스 배틀에서는 마이크로닷과 경쟁을 벌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머니플로우 (MONEYFLOW) 본 무대를 앞두고 송민호와 팽팽한 결쟁을 벌이다가 탈락했다.
앤덥은 언더에서 갈고 닦은 탄탄한 랩 내공으로 이번 하트비의 신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하트비 소속사 측은 “하트비는 이번 신곡을 통해 기존 앨범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트비 특유의 애절한 감정선과 앤덥의 감각적인 랩핑이 색다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두 뮤지션의 이색적인 조합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4인조 보컬 아이돌 그룹은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선택해줘’ ‘혼잣말’ ‘밥 한공기’ 등을 통해 풍부한 감수성과 폭풍 가창력을 뽐내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하트비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뷰티풀(Beautiful)' 음원을 13초 가량 공개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eujenej@osen.co.kr
마블팝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