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1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배우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의 짜릿하고도 설레는 밀당 로맨스를 그린 ‘고결한 그대’가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를 입증하며 100만 뷰를 넘어선 것.
자정이라는 늦은 시간에 드라마가 공개됨에도 고정적인 ‘고그대’ 폐인들이 본방사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성훈과 재경의 티격태격 밀당 로맨스가 여심에 불을 지피며 점점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고결한 그대’는 매회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댓글이 달리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웹드라마를 비롯한 원작 웹소설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네이버 N스토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미리보기가 공개된 직후 실시간 인기 VOD 순위는 물론 일간,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톡톡히 증명하고 있다.
‘고결한 그대’를 접한 시청자들은 "설마 우리랑도 밀당하는 건 아니겠죠", "소설 봐서 아는데도 드라마가 너무 궁금해요", "처음으로 소장하고 싶은 드라마! 성훈과 재경 케미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밤 12시에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에서 방영된다./pps2014@osen.co.kr
'고결한그대'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