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10일 '엠카'로 컴백..5인5색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9.06 10: 08

걸그룹 레드벨벳이 타이틀 곡 '덤덤(Dumb Dumb)'의 무대를 오는 10일 최초 공개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10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2TV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1집의 타이틀 곡 '덤덤'의 첫 무대를 공개할 계획이다. 레드벨벳이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레드벨벳의 신곡 '덤덤'은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가 작업한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오토매틱(Automatic)' 등을 통해 차별화된 무대를 보여주며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은 레드벨벳이 '덤덤'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다시 한 번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 6일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SMTOWN 유튜브 채널,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함은 물론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멤버별 개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각 영상들 마다 이번 앨범 'The Red'의 수록곡 일부 음원이 담겨있는 만큼, 레드벨벳의 새로운 음악들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며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 '덤덤'을 비롯해 총 10곡이 담겨있는 레드벨벳의 첫 정규앨범 '더 레드(The Red)'는 오는 9일 0시 공개된다. /seon@osen.co.kr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