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스트 유닛 제스트-Z(제스트젯)이 새 앨범 재킷 사진을 통해 훈훈한 남친돌로의 컴백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제스트-Z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를 통해 공개된 제스트-Z 새 싱글 ‘기회를 줘’ 재킷 이미지에는 세 명의 멤버들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밝은 조명 아래 어깨동무를 하고 한껏 미소를 짓고 있다. 더불어 사진 속에는 신곡 타이틀인 ‘기회를 줘(Give me a chance)’가 캘리그래피로 적혀져 있어 발랄한 느낌을 더한다.
특히 멤버 SHUN(?)은 입가에 손을 동그랗게 모으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예호는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신은 파격적인 은색으로 염색을 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제스트-Z의 신곡 ‘기회를 줘’는 밝고 긍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셔플 기반 곡이다. 가창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소화하기 어려운 후렴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랩 파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돋보인다.
이들은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유닛 싱글 ‘기회를 줘’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첫 유닛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