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벳이 철옹성 같던 '레옹'을 깼다.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레드벨벳이 타이틀 곡 ‘Dumb Dumb(덤덤)’으로 차세대 걸그룹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오늘(9일) 0시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e Red’ 전곡 음원을 오픈한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Dumb Dumb’으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오전 8시 기준)를 차지함은 물론,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레옹'을 넘은 주인공이 됐다. 박명수와 아이유가 의기투합한 이유갓지 않은 이유의 '레옹'은 지난 달 22일 MBC '무한도전' 가요제가 열린 후 멜론 등 주요차트에서 줄곧 1위의 자리를 지켜오던 바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8일 밤 10시 SMTOWN 유튜브 채널(http://youtu.be/XGdbaEDVWp0), 네이버 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Dumb Dumb’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레드벨벳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Dumb Dumb’ 뮤직비디오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이 담긴 가사와 잘 어울리는 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며,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가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오늘 컴백 첫 라디오 방송으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번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신곡 ‘Dumb Dumb’과 히트곡 ‘Ice Cream Cake’ 2곡의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청취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의 첫 정규앨범 ‘The Red’는 금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됐으며, 레드벨벳은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2TV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nyc@osen.co.kr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