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이즈, 신곡 ‘PIPPI’ 스포 영상 공개..‘180도 변신’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9.09 12: 23

걸그룹 2EYES(투아이즈)의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정오 sidusHQ TV캐스트를 통해 투아이즈 버전의 반전 셀카를 공개, 전과는 색다른 모습들로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투아이즈는 못생김 가득 묻은 모습과 우스꽝스러운 표정들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데 이어 손바닥으로 카메라를 가렸다 떼자 순식간에 세련되고 섹시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특히 통가발 속에 숨겨진 색색의 헤어스타일과 짙은 메이크업은 앞선 털털한 소녀들과는 전혀 다른 인물로 착각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는 강렬하고 새로운 비주얼은 팬들로 하여금 영상을 무한 재생시키게 만들기도.
지난 8월 26일 음원 공개와 함께 컴백한 투아이즈는 매주 조금씩 변신하는 콘셉트로 음악방송에 출연, 첫 주에는 허름한 의상과 통가발,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어 둘째 주에는 통가발을 벗어 던지고 주근깨가 사라진 발랄한 소녀들의 발랄한 모습으로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셋째 주로 넘어온 지금, 180도 바뀐 비주얼과 콘셉트로 중무장한 투아이즈는 새롭게 컴백하는 마음가짐으로 무대에 올라 더욱 더 당당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는 후문.
이렇게 색달라진 모습이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방송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투아이즈는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신 한류돌’의 탄생을 예고, 아시아권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높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sidus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