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10월 아시아 단독 투어 시작…"진짜 전진 보여줄 것"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9.09 19: 37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전진이 아시아 투어 단독 콘서트로 전 세계 여심 공략에 나선다.
전진은 오는 10월 24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JUNJIN 2015 ASIA TOUR #REAL# IN SEOUL’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지난 7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리얼(REAL)#’의 발매와 함께 7년의 긴 공백을 깨고 컴백한 전진은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를 통해 가장 먼저 국내 팬들께 솔로로 돌아온 진짜 전진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앞서 전진은 7일 앨범 발매와 더불어 생애 최초로 음악 감상회를 개최하고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자신의 앨범을 직접 들려주고 소개하며 방송을 통해 보여졌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감성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았던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댄스곡 외에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까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신곡들과 지난 히트곡들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이며 신화 때와는 또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여기에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설레게 할 깜짝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3년부터 지난 2년간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이끌어온 전진은 10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JUNJIN 2015 ASIA TOUR #REAL# IN SEOUL’은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전진은 10일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 타이틀곡 ‘WowWowWow’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jsy901104@osen.co.kr
엔피노-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