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 같은 신예 다이아(DIA, 승희, 유니스, 캐시, 제니, 채연, 은진, 예빈)의 매력에 빠질 시간이다.
15일 0시 공개된 걸그룹 다이아의 데뷔 앨범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의 타이틀곡 '왠지'는 풋풋하면서도 발랄한 신인 걸그룹의 매력이 물씬 담겨있는 곡이었다.
붐클랩 프로덕션의 신사동호랭이와 몬스터팩토리의 작품인 이 곡은 작정한 듯 신예 걸그룹만이 보여줄 수 있는 발랄함을 제대로 담아낸다. 쉬우면서도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가 타이틀곡으로 부담이 없다.
가사는 귀엽다. '오늘은 왠지 잠이 잘 안 와요/ 집에 가기 싫어요/이렇게 있으면/ 오늘은 왠지 괜찮은 날이에요/ 내 곁에 항상 있어줄 바로 너너너' 등의 노랫말은 일견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갓 데뷔한 신인 걸그룹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이 이를 상쇄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일곱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잘 담겨있다. 홍콩 일대를 돌며 로케이션 촬영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다이아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다. 어색함보다는 발랄함과 신선함이 잘 살아있는 모습. 짧은 영상이지만, 갓 태어난 신인 걸그룹의 넘치는 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아는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 1집으로 첫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앨범의 이름은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으로 타이틀곡 '왠지'와 함께 '음악 들을래', 'Lean on me (Feat. Microdot)', '내 마음에 별 하나', '어제처럼', '제자리', 'Say hello', '왠지 (Chinese Ver.)', '왠지 (Acoustic Ver.)', '왠지 (Inst.)' 등 총 10곡이 실렸다. /eujenej@osen.co.kr
'왠지'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