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생일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윤한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7시 30분, 더 케이 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33th Birthday Concert You’re So Beautiful'이라는 공연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윤한의 33번째 생일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팝, 재즈, 국내외 OST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낭만적인 피아노 선율 및 보이스로 여심을 자극해 온 그의 매력이 고루 담길 예정이다.
윤한은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보이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자 드라마 음악감독, 예능,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다. 그는 2012년 5월 첫 단독 콘서트 '더 피아노(THE PIANO)' 이후 꾸준한 콘서트로 매 공연마다 매진행렬을 기록, 공연계의 '흥행 보증 수표'로 불리우며 그 실력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섬세한 감성으로 녹여낸 로맨틱한 연주곡 뿐만 아니라 풍성한 리얼 밴드 사운드까지 섭렵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과시해 온 그이기에 이번 공연을 통해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한의 '33th Birthday Concert You’re So Beautiful'의 공연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다. /eujenej@osen.co.kr
키이스트